먹자구요!!

#101 안양맛집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 후기 메뉴 가격 범계역 평촌역 평촌중앙공원 맛집 추천 임산부 샤브샤브 월남쌈 샐러드바 알아 보아용~

지지스토리(용용) 2024. 7. 26. 22: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지스토리의 용용이 아빠입니다.
오늘은 용용맘이랑 범계역 근처에 왔다가 오랜만에 채선당을 보니 샤브샤브가 먹고 싶어서 가보았답니다.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먹으러 종종 채선당을 갔었는데요. 채선당 플러스는 처음 갔는데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좋아하는 용용맘에겐 너무나도 좋은 곳이었답니다. 동네에서도 한번씩 갔었던 채선당, 채선당에 샐러드바를 접목시킨 채선당 플러스. 오늘은 경기 안양시 평촌역과 범계역 사이 안양시청 근처에 있는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안양 샤브샤브 월남쌈 맛집 추천
#안양 채선당 플러스 메뉴 가격 정보

매장 입구

 
채선당 플러스는 샤브샤브와 월남쌈, 샐러드바를 무제한을 즐길 수 있는 뷔페형 채선당입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의 샐러드바와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 그리고 월남쌈 재료까지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답니다. 채선당 플러스는 전국 27개의 점포가 있는데요. 그 중에 저와 용용맘은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을 가보았답니다. 
 
 

 

■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

1) 종목: 샤브샤브

2)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30

안양시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 평촌 아크로타워 B동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지하철 범계역 2번출구에서 약 500m 거리에 있어 도보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3) 영업시간: 월~일_  11:30 ~ 21:10

평일 월요일~금요일에는 15:30~17:30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라스트오더는 브레이크타임 전은 14:30, 마감 전은 20:10까지이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주말인 토요일~일요일에는 별도의 브레이크타임이 없이 운영되어 라스트오더타임인 20:10까지만 주문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4) 대표메뉴

샤브샤브불고기 전골이 대표 메뉴인데요. 샤브샤브는 한우와 호주산으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5) 주차정보

평촌 아크로타워의 B동쪽에 주차하시면 되는데요. A동과 B동 모두 같은 주차장이라 채선당 플러스가 위치한 B동쪽에 주차하시는 것이 좀 더 가까우실거에요. 식사 후 계산하실때 주차등록 말씀주시면 무료 3시간 등록해주시더라구요. 참고부탁드립니다.
 
 

 

■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 매장 정보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정말 넓더라구요. 가족모임, 친구모임 등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넓었답니다. 저랑 용용맘은 토요일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거의 모든 테이블이 꽉 찰 정도로 사람이 많았답니다. 다행히 저랑 용용맘이 갔을 때, 자리가 나서 점원분께서 빨리 치워주시더라구요. 

매장 내부

 
그리고 중앙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 샐러드바가 있었답니다. 메인메뉴를 주문하시면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샤브샤브(한우/호주산) or 불고기전골 중,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샐러드바

 
 

■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 가격 정보

① 스페셜소고기샤브(주말,공휴일) : 21,900원

스페셜소고기샤브는 호주산 고기가 나오는 메뉴인데요. 평일과 주말의 가격차이가 있었습니다. 평일 점심은 17,900원이고, 평일저녁/주말/공휴일에는 21,900원입니다.

② 한우샤브(주말,공휴일) : 25,900원

한우샤브는 말그대로 국내산 한우가 나오는 메뉴인데요. 평일 점심은 21,900원, 평일저녁/주말/공휴일에는 25,900원입니다.

③ 불고기전골(저녁) : 21,900원

불고기전골 또한 호주산과 한우로 가격 구분이 되는데요. 호주산은 점심가격이 17,900원이고 저녁은 21,900원이었습니다. 한우는 점심 21,900원, 저녁은 25,900원이니 참고해주세요.
 
저랑 용용맘은 스페셜소고기샤브 2인을 주문했답니다. 샤브샤브를 먹고 싶었던 상태라, 고민하지 않고 샤브샤브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 메뉴 정보

스페셜소고기샤브(주말,공휴일)

채선당 플러스는 샐러드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하는 매장이라 메뉴를 주문하면 셀프로 음식을 가지고 오셔야 한답니다. 메뉴를 주문하시면 바로 육수와 샤브샤브 야채를 담을 보울, 그리고 소고기를 주시더라구요.

육수와 소고기

 
샤브샤브 육수를 끓이는 동안 샐러드바에 가서 음식들 가져오시면 되는데요. 샤브샤브 야채는 여러 종류가 있었답니다. 숙주, 청경채, 알배추,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등이 있었습니다. 드시고 싶은 만큼 담아오시면 된답니다.

샤브샤브 야채

 
샤브샤브 야채 옆에 월남쌈 재료와 라이스페이퍼 그리고 월남쌈용 뜨거운 물이 있었는데요. 적양상추, 당근, 양파, 파인애플 등 월남쌈 재료들이 있더라구요. 용용맘과 저는 월남쌈을 좋아하는데 양껏 마음대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월남쌈

 
샐러드바에는 정말 많은 음식들이 있었는데요. 피자, 닭강정, 볶음밥, 떡볶이, 쫄면, 샐러드, 허니버터침, 튀김 등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습니다. 뷔페하면 음식의 퀄리티를 생각할 수 밖에 없는데요. 채선당 플러스의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괜찬더라구요! 용용맘과 종류별로 하나씩 다 맛을 보았답니다.

샐러드바 음식들

 
저랑 용용맘은 먹을만큼 샐러드바에서 열심히 음식을 날랐답니다. 음식을 가지고오다보니 샤브샤브 육수가 끓더라구요. 육수에 숙주 등의 여러 야채, 그리고 어묵까지 넣고 팔팔 끓이면서 소고기를 익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야채를 어느정도 드시고 나면 칼국수를 드셔야겠죠? 샤브샤브 야채 옆에 칼국수 면이 있는데요. 3가지 색상이 있더라구요. 
저랑 용용맘은 흰색면, 붉은색면, 초록색면 모두 가지고와서 조금씩 맛을 보았답니다. 이미 샤브샤브 야채와 월남쌈을 너무 많이 먹어서 칼국수 그리고 죽을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둘중에 칼국수만이라도 조금 맛만 보았답니다.

샤브샤브 먹기

 
채선당 플러스에는 식사후 디저트까지 마무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샐러드바에 커피머신과 아이스크림이 있었답니다. 아이스크림은 바닐라와 딸기 2가지가 있었는데요. 용용맘은 딸기아이스크림을 먹더라구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답니다.

디저트

 
저랑 용용맘은 채선당만 가보았지, 채선당 플러스는 처음 가보았던 것인데요.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를 했었던 채선당의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맛있어서 용용맘과 동네에서도 종종 갔었는데요. 처음 티스토리를 하면서 썼던 것이라 지금 보다는 내용이 많이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추후 다시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우선 아래 참고링크드릴게요.

[참고링크: 채선당 과천점]

#7 샤브샤브 맛있게 먹어 보아용~

안녕하세요? 지지스토리의 용용이 아빠입니다. 봄인데 아직까지 많이 쌀쌀하죠!?이럴때 뜨끈한 국물도 생각나구요! 오늘은 용용맘이 샤브샤브가 먹고싶다구해서 집근처 샤브샤브집에 갔습니

good-jjstory.tistory.com

 
채선당 플러스는 무제한 샐러드바가 있어서 먹고 싶은 야채 등을 양껏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느낌이었답니다. 특히 월남쌈을 좋아하는 저랑 용용맘 같은 경우에 채선당을 가게되면 야채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어서 추가를 하거나 했었거든요. 근데 채선당 플러스에서는 양껏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먹고 싶은 것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샐러드바(뷔페)의 묘미인데, 채선당 플러스에서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었답니다.
 
 

 
오늘은 경기 안양시의 안양시청 맞은편에 위치한 [채선당 플러스 안양시청점]을 다녀와보았는데요. 범계역과 평촌역 중간에 있고, 평촌의 랜드마크인 평촌중앙공원과 안양시청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매장 자체가 많이 넓어서 단체 모임 하기에 좋을 것 같더라구요. 가족 식사, 친구 모임 등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건물 주차장도 넓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채선당의 샤브샤브와 월남쌈이 맛이 있는 것은 많이 가보아서 잘 알고 있었는데요. 그 외에 닭강정, 피자, 허니버터칩 등 여러 음식들 또한 맛있었답니다. 특히 저는 닭강정, 용용맘은 허니버터칩이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가 먹었답니다. 임산부 영양보충에 샤브샤브만큼 좋은 것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각종 야채와 소고기까지, 저랑 용용맘이 갔을 때, 임산부분들이 몇명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다가오는 주말 가족분들과 평촌중앙공원 나들이 갔다가 샤브샤브 한번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에 또 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