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지스토리의 용용이 아빠입니다.
오늘은 이연복 쉐프님의 목란!을 집에서 가보았답니다. 마켓컬리 인기 상품이죠. 무려 후기가 13만(24.07.31기준)이나 달린 인기 상품인데요. 용용맘이 목란을 가보고 싶었던 것인지 마켓컬리에서 주문을 했더라구요. 전날 밤에 TV에서 짬뽕을 너무 맛있게 먹는 장면을 봐서 그런지 밤에 바로 주문을 한 것 같더라구요. 이연복 쉐프님의 목란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오늘은 마켓컬리 인기 상품 [이연복의 목란 짬뽕(2인분)]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마켓컬리 인기 상품 추천
#컬리 이연복의 목란 짬뽕 밀키트 후기
이연복의 목란 짬뽕은 쿠팡과 컬리 등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중에 가격이 제일 저렴했던 마켓컬리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짬뽕 하나만 사면 배송비가 발생하더라구요. 그래서 최소 주문 금액을 넘겨서 돈을 더 써버렸답니다. 쇼핑이란 이런 것이겠죠?
■ 이연복의 목란 짬뽕(2인분) 밀키트 제품 정보
1) 구매처 : 마켓컬리
인터넷 검색하시면 여러군데의 판매처를 보실 수 있을거에요.
◎ 종류
오리지널과 마일드 맛이 있답니다. 맵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맛이 있는데요.
오리지널은 청양고추를 가미해서 매콤한 맛이 강조된 제품으로 얼큰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마일드는 사골 액기스와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시원하면서도 너무 맵지 않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맛이랍니다.
2) 판매가 : 13,800원 → 12,420원(10% DC)
행사가 언제까지하는지는 안나와있는데요. 저랑 용용맘은 10% 할인할 때 구매를 했답니다.
3) 내용물
냉동되어 있는 중화면과 짬뽕탕이 들어있답니다. 총 2인분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중화면은 250g(1입), 짬뽕탕은 480g(1입)으로 2개씩 들어있답니다.
4) 소비기한 및 보관 방법
제품의 소비기한은 넉넉했는데요. 25년 6월 2일까지였답니다. 처음에 배송왔을 때도 아이스팩이 동봉되서 왔는데요. 냉동보관하셔야 한답니다.
저랑 용용맘은 마일드 맛을 구매했답니다. 맵기가 감이 안와서, 그나마 덜 매운 마일드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 이연복의 목란 짬뽕(2인분) 밀키트 제품 구성
냉동 되어 있는 짬뽕탕과 중화면이 각각 2개씩 구성되어 있답니다. 짬뽕탕은 이미 다 조리가 된 상태로 급속냉동 되어 보여져서 조리하기 참 편해보이더라구요.
■ 이연복의 목란 짬뽕(2인분) 밀키트 만들기
1) 짬뽕탕 해동 시키기
짬뽕탕을 얼린 상태로 바로 끓이는 것이 아니라 충분히 해동을 하고 끓이셔야 한답니다. 물이 담구어두면 실온에 두시는 것 보다 더 빨리 해동된답니다. 저는 약 10분정도 담구어 두었던 것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저는 해동 시키면서 면을 삶을 물을 끓이기 시작했는데요. 시간 절약 차원이니 참고해주세요.
2) 짬뽕탕 끓이기
딱딱하게 얼려져 있던 짬뽕탕이 해동되면 물컹물컹 액체상태가 되는데요. 해동된 상태의 짬뽕탕을 냄비에 넣고 끓여주세요. 중불로 팔팔 끓여주시면 된답니다.
3) 끓는 물에 면을 삶아 주세요.
짬뽕탕을 끓이기 시작하면, 면을 삶을 물이 끓기 시작할거에요. 재빨리 면을 삶아주세요!
4) 삶아진 면을 대접에 담아주세요.
저는 2인분을 같이 삶았는데요. 1인분씩 용기에 잘 나누어 담아주세요.
5) 짬뽕탕을 속재료와 함께 잘 배분해주시면 완성!
짬뽕탕 안에 고기와 야채, 그리고 해산물까지 내용물이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완성된 이연복의 목란 짬뽕!! 맛볼 차례인데요.
우선 정말 내용물이 푸짐하더라구요. 2인분이 맞나 싶을 정도로 푸짐했답니다. 용용맘과 2인분을 모두 끓이고 조금 후회했어요. 차라리 1인분만 끓이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았겠다 싶었답니다. 그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탱글탱글한 면발이 너무 쫄깃쫄깃하더라구요. 그리고 보이시는 것처럼 홍합, 고기 등이 너무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이었답니다.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는데, 짬뽕밥을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마일드를 구매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국물은 진한 불맛과 함께 정말 사골 맛이 나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목란을 가보지는 못했지만, 가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밀키트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맵기는 적당한 하긴 했지만,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매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옆에 단무지를 준비해주시면 먹기 편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마켓컬리 인기상품 [이연복의 목란 짬뽕] 밀키트를 먹어보았는데요. 마켓컬리에서 왜 인기 있는 상품이고, 후기가 13만개나 달린지 알겠더라구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양이며 맛이며 부족한 것이 없었습니다. 만약 두분이서 드신다면 저희처럼 2인분을 한번에 끓이지 마시고, 1인분을 끓여서 밥이랑 나눠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꽤 양이 많아서 여성분들은 혼자 드시기 많을 수도 있을 것 같았답니다. 이연복 쉐프님의 목란을 가보지는 못했지만, 집에서도 충분히 목란 음식점의 맛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밀키트였습니다.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에 밖에 나가서 외식하는 것도 힘든 날씨인데요. 집에서 간단하게 짬뽐 밀키트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에 또 뵐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