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지스토리의 용용이 아빠입니다.
오늘은 용용맘과 함께 저녁 먹을거리를 사려고 이마트를 갔다왔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밀키트가 어떤 것이 있는지 보던 중에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고 싶어하는 용용맘이 냉동코너에서 파스타 밀키트를 가지고 오더라구요. 어떤 요리건 다 밀키트가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간단하게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라구파스타 밀키트! 오늘은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 추천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 만들기 가격
도우룸은 서울 서래마을에 있는 이탈리아음식점이라고 합니다.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를 받을 만큼 맛집인 것 같은데요. 도우룸의 인기메뉴인 라구파스타는 생면 파스타가 일품이라고 하는데,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 또한 생면으로 그 맛을 살린 것 같았습니다. 라구는 다진 고기를 붉게 양념해서 만드는 이탈리아 소스인데요. 보통 파스타와 함께 조리하는 미트 소스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즉, 라구파스타는 미트 소스로 만든 파스타라고 합니다. 그럼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에 대해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 밀키트 제품 정보
1) 구매처 :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이마트에서 구입을 했답니다. 지금은 이마트몰 & SSG몰에서도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온라인 쇼핑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 판매가 : 6,980원
1인분 구성으로 352g의 중량의 제품입니다. 판매가는 6,980원으로 이마트 온라인/오프라인몰 판매가는 동일한 것 같았습니다.
3) 소비기한 및 보관 방법
저희가 구매한 제품은 24년 12월19일까지의 소비기한이었는데요. 냉동 보관 제품으로 소비기한은 신선식품에 비해 넉넉한 느낌이었답니다. 보관은 -18℃ 이하 냉동 보관해주시면 된답니다.
■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 밀키트 제품 구성
소스 / 파스타면 / 파마산치즈
소고기를 아낌 없이 넣어 만든 라구소스와 계란 노른자로 반죽해 고소한 생면 페투치네, 그리고 파마산치즈가 들어있답니다.
■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 밀키트 만들기
1) 끓는 물에 소스를 데워주세요.
소스를 뜯지 않은 상태 그대로 끓는 물에 넣어 데워주세요. 약 4분정도 데워주시면 된답니다.
끓는 물에 넣는 거라 손이 데이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저처럼 손으로 넣지 마시고 집게등을 사용하시는 것이 안전할 것 같습니다. 약 4분정도 데워주시면 냉동되어 있는 소스가 잘 녹아 따뜻해질거에요.
2) 파스타 면을 삶아주세요.
파스타면은 끓는 물에 삶아주시면 된답니다. 끓는 물에서 약 2분정도 삶으면 익으니 참고해주세요. 생면을 다 삶고 나면 물은 채반에 받쳐 제거해주세요. 생면만 따로 놓아주세요.
3) 후라이팬에 소스와 파스타면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후라이팬에 데운 소스와 삶은 파스타 면을 넣고 중불에 조리해주세요. 파스타면과 소스가 잘 섞이도록 조리해주세요. 약 2분정도 섞어주시면서 조리하시면 된답니다.
4) 조리된 파스타를 접시에 옮기고 파마산치즈를 올려주시면 완성!
예쁜 접시에 조리된 파스타를 올려주세요. 그리고 구성재료인 파마산치즈를 솔솔 뿌려주시면,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 완성입니다.
손쉽게 미쉐린 레스토랑 도우룸의 인기메뉴 라구파스타를 완성했답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으신가요? 확실히 패키지에 생면을 강조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미트 소스는 왠지 알 것 같은 맛이라고 한다면, 파스타 면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성품 면과는 확실히 달랐답니다. 생면 파스타를 집에서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었답니다. 약 7천원으로 집에서 근사한 라구파스타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고, 생면 파스타라는 것이 이 밀키트의 특징인 것 같았답니다.
오늘은 [피코크 도우룸 라구파스타] 이마트 밀키트를 먹어보았는데요. 신선식품에 있는 밀키트만 먹다가 냉동식품의 밀키트를 먹으니 좀 새로운 느낌이었답니다. 도우룸 밀키트 또한 조리방법은 상당히 간단하고, 저럼한 가격에 퀄리티 있는 파스타를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 미쉐린 레스토라인 도우룸의 인기메뉴 라구파스타를 밀키트로 만들었으니 당연한 것이겠죠? 그리고 이 밀키트는 소스보다는 생면이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았답니다. 기성품 면과 다르게 생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 식감 때문에 더 퀄리티 있는 파스타가 된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1인분이라 간단하게 혼자 집에서 먹기 편한 밀키트인 것 같습니다.
평일 점심 집에 혼자 계실 때, 집을 근사한 레스토랑으로 만들 수 있는 라구파스타 한번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에 또 뵐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