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구요!!

#125 용산맛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후기 가격 메뉴 정보 용산역 토마호크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데이트코스 알아보아용~

지지스토리(용용) 2024. 8. 29. 2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지스토리의 용용이 아빠입니다.
용용맘과 서울 용산에서 호캉스를 하면서 평온한 하루를 즐겼는데요. 출산 후에는 맛있는 것을 먹을 정신이 없어서 출산 전에 고기를 양 껏 먹는 것이 좋다는 여러 사람들의 말을 들은 우리 용용맘이 오늘도 맛있는 고기를 먹기 위해 서칭을 했었는데요. 원래는 몽탄이라는 음식점을 가고자 했는데, 웨이팅 마감이라 포기를 했답니다. 그래서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아웃백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한번 가보았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예약을 미리 하지 않았음에도 웨이팅이 많지 않아 금방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오늘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용산 아웃백 아이파크몰점 후기
#아웃백 토마호크스테이크 가격 정보

가게 입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전국 95개의 가맹점을 가진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패밀리레스토랑인데요. 예전에 저 또한 경기 안양 범계 롯데백화점에 있는 아웃백을 갔던 포스팅을 쓴 적이 있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참고링크: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평촌롯데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하면 저랑 용용맘은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사전예약없이 방문을 했던터라 중량이 맞는게 있으면 먹고 아니면 다른 것을 먹자 라는 생각으로 갔었답니다. 그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1) 종목: 패밀리레스토랑

2)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역 용산아이파크몰 더 센터 7층에 위치해있습니다. 

 

3) 영업시간: 월~일_ 11:00 ~ 22:00

라스트오더는 21:00까지입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4) 대표메뉴

아웃백은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립아이 등 다양한 스테이크가 있고, 투움바파스타, 아라비아따, 알리오 올리오 등 여러 종류의 파스타까지 있어 다양한 메뉴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5) 주차정보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주차하시면 되는대요. 용산역 달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보다 나으실 것 같습니다. 저랑 용용맘은 주차를 이용하지 않았지만, 식사하시고 주차등록 말씀주시면 등록되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매장정보

용산역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한 아웃백은 에스컬레이터 혹은 엘레베이터 타고 쭉 올라오시면 되더라구요.

외부 모습

 
아웃백 용산 아이파크몰점에 저랑 용용맘은 일요일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답니다.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미리 예약하지 않고 가게 앞에 도착했을 때 웨이팅이 3팀정도 밖에 없었고, 5~10분 기다리니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식사를 하면서 보니 밖에 웨이팅이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아웃백을 가신다면 사전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자리에 착석하니 담당 서버가 와서 인사해주시더라구요. 친절하게 고객응대 해주셨는데요, 저희가 토마호크 잔여 중량 문의 드리는게 되었는데 친절하게 말씀주셨답니다.

아웃백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가격 정보

① 토마호크 스테이크 : 26,000원(100g당)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중량대별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시면 중량 선택의 폭이 많지만 저랑 용용맘처럼 예약없이 올 경우에는 선택권이 없을 수도 있어요. 참고부탁드립니다. 중량은 650g ~ 800g 대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 프리미엄 사이드메뉴 1종 선택 / 모든 파스타 1종 선택 / 음료 2종 선택 / 수프 2개 / 후식 2개(커피+녹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②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 30,000원(100g당)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마찬가지로 아웃백스테이크의 인기메뉴입니다.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 프리미엄 사이드메뉴 1종 선택 / 모든 파스타 1종 선택 / 음료 2종 선택 / 수프 2개 / 후식 2개(커피+녹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③ 블랙라벨 스콜피온 슈림프 커플세트 : 135,000원

스콜피온 슈림프와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입니다. 스테이크 1종 선택 / 프리미엄 사이드메뉴 1종 선택 / 모든 파스타 1종 선택 / 음료 2종 선택 / 수프 2개 / 후식 2개(커피+녹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랑 용용맘은 다행스럽게도 토마호크 스테이크 중량이 680g짜리 작은 것이 있어서 주문을 했답니다. 예전에 750g을 먹어보았는데 둘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저랑 용용맘은 딱 680g정도가 맞더라구요.
 

◎ 프리미엄 사이드메뉴 1종 선택

스모크 컬리플라워 / 블랙 크리스피 후라이즈 / 오지칩 / 베이크드 스위트 포테이토 / 베이크드 포테이토 / 프라이드 라이스 중 1종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 음료 2종 선택

음료는 시즌 한정인 프루티 그라나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망고 프루티 그라나따수박 프루티 그라나따 맛이 있었습니다. 시즌 음료 외의 에이드류로도 주문하실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맥주 혹은 하이볼 등으로 변경을 하실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발생이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 메뉴 정보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을 하기 이전에 이미 테이블 세팅은 완료가 되어있었는데요. 담당 서버분께 주문을 하면 음식이 하나씩 계속 서빙이 되더라구요. 먼저 아웃백의 상징(?) 부쉬맨 브레드와 망고스프레드가 나왔습니다. 망고스프레드에 발라 먹는 부쉬맨 브레드는 역시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먹고 나가기 전에 포장해가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테이블세팅, 부쉬맨브레드

 
빵을 먹다보면 음료와 수프를 바로 준비해주시더라구요. 수프는 양송이 수프와 치즈크림 수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항상 양송이 수프 2개를 주문하다 요번엔 처음으로 치즈크림수프와 양송이수프 각각 1개씩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치즈크림 수프는 치즈의 고소함이 더해져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느낌이었습니다. 용용맘이 맛있다고 계속 맛있게 먹더라구요.
수박 푸르티 그라나따는 땡모반이 생각나는 맛이 었습니다. 그리고 하이볼은 역시 말할 것도 없는 저의 음료였구요.

음료와 수프

 
수프를 얼추 다 먹으면 담당서버분이 귀신같이 알고 다음 메인 요리들을 하나둘씩 서빙 해주시더라구요. 저랑 용용맘은 파스타는 알리오 올리오를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는 오지칩을 주문했습니다.
항상 투움바 파스타만 먹었는데, 알리오 올리오 정말 주문 잘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기를 먹다보면 생길 수 있는 느끼함을 알리오 올리오 한입 먹으면 매콤하고 깔끔한 맛 때문에 딱 좋았습니다. 이 조합 추천드립니다.

알리오 올리오

 
오지칩은 예전에 갔던 아웃백에서는 녹인 치즈를 추가했었는데요. 아웃백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심플하게 감자튀김! 오지칩만 주문했습니다. 멜팅치즈는 추가비용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랑 용용맘은 심플한 감자튀김이 더 좋았답니다. 감자튀김을 너무 좋아하는 부부거든요.

오지칩

 
대망의 메인요리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새우살, 꽃등심, 늑간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입니다. 저랑 용용맘은 원래 미디움 레어를 먹는데, 용용맘이 임신하면서 웰던, 그리고 미디움 웰던을 먹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미디움 웰던으로 주문했답니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예전에 갔던 아웃백에서는 저희가 잘라서 먹었어야 했는데, 용산에서는 서버분께서 잘라주시더라구요. 저랑 용용맘은 이게 아웃백이지!! 했답니다. 하나씩 잘라주시면서 설명 해주시더라구요. 새우살과 꽃등심을 잘라주시고, 늑간살은 뼈와 살코기를 분리하고 조금 더 조리해서 가져다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커팅

 
스테이크를 커팅 해주시면서 핫플레이트에서 추가적으로 구워지는 것이 느껴졌답니다. 버터 기름이 있는 핫플레이트에 꽃등심이 좀더 구워지는 것을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좌) 새우살, (우) 꽃등심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잘라주신 서버분께서 센스있으시게 스테이크 소스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홀그레인 소스와 스테이크 소스인데요. 저랑 용용맘 추천픽은 홀그레인 소스입니다. 새우살과 꽃등심을 입안에 들어가자 마자 녹더라구요.

(좌)새우살, (우)꽃등심

 
그리고 추가적인 조리를 해서 나온 늑간살까지 입에서 살살 녹은 토마호크 스테이크입니다.

늑간살

 
전체적으로 역시 너무 맛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의 토마호크 스테이크였습니다. 그리고 후식을 주문하면서 부쉬맨 브레드를 포장해달라고 말씀드렸거든요. 너무 감사하게도 꽤 많이 주셨답니다. 용용맘이 임산부라 그런지 많이 주신 것 같아요! 망고스프레드와 초코디핑소스, 그리고 부쉬맨브래드까지 포장을 해서 식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부쉬맨 브래드

 
호캉스를 하면서 용산 맛집 몽탄을 가려했던 용용맘과 제가 결국 가는데 실패를 하고 간 곳은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였는데요. 몽탄 못 갔던 것이 생각 안날 정도로 역시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식사였습니다. 오늘의 생일자! 주인공 용용맘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답니다. 특히 말할 것도 없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새우살, 늑간살, 그리고 꽃등심 전체적으로 입에 들어가면 녹는 부위인데, 정말 부드럽고 홀그레인소스와 같이 먹었을 때의 풍미는 정말 말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살짝 느끼할 때, 매콤하고 깔끔한 맛의 알리오 올리오를 먹으면 딱 중화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입가심으로 먹는 케첩과 오지칩!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저희 담당해주셨던 서버분께서 너무 친철해서 더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서울 용산구 용산역에 위치한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다녀와보았는데요. 스테이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아웃백! 역시가 역시였습니다. 그 중에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몇번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었답니다. 늑간살, 새우살, 꽃등심등 3가지 부위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토마호크! 그리고 깔끔한 맛의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그리고 맛 없을 수 없는 감자튀김, 오지칩!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맛이었습니다. 출산 전에 용용맘과 추억을 쌓고자 호캉스를 즐기며 주변에서 맛있는 것을 먹었는데, 용용맘의 생일을 축하하는 식사로는 너무 좋았답니다.
주말에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나들이 계획이 있으시다면, 토마호크 스테이크 드시면서 데이트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에 또 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