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지스토리의 용용이 아빠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이마트에서 밀키트를 구매했답니다. 요즘 일자별로 할인 하는 밀키트가 참 많더라구요. 외식 물가가 상당히 비싸진 요즘 같은 시대에 밀키트는 저희 부부에게 꼭 필요한 존재인데요. 오늘은 할인하는 피코크 제품을 구입해 보았답니다. 구수한 콩비지와 감자탕 뼈고기가 맛있는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마트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만들기
#이마트 밀키트 추천
이마트에서 여러가지 종류의 밀키트를 할인하고 있떠라구요. 그 중에 용용맘 눈에 가장 먼저 띈 것은 콩비지 감자탕이었습니다. 용용맘과 데이트 할 때, 종종 감자탕을 먹으러 갔었는데요. 감자탕에 있는 감자, 그리고 뼈고기, 그리고 시래기와 함께 진한 국물이 저랑 용용맘을 매료시켰었는데요. 밀키트로 있다니 바로 구입해보았답니다.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밀키트 제품 정보
1) 구매처 :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이마트에서 구입을 했답니다. 이마트 온라인 몰 & SSG몰에서도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온라인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 판매가 : 16,800원
정상판매가는 16,800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랑 용용맘은 30% 할인중인 것을 확인했고, 11,760원에 구입했답니다. 소비기한도 넉넉하게 남아서 평일에 장보면서 주말에 먹을 생각으로 구입했답니다.
3) 소비기한 및 보관 방법
신선식품 코너에 있는 것은 보통 5일내의 제품이 많더라구요. 짧은 소비기한인 만큼 구매하시기 전에 날짜 확인하고 구입해주세요. 보관은 냉장보관해주시면 된답니다.
◎ 이마트 밀키트 추천상품
1) 피코크 베트남식 월남쌈
3) 피코크 닭볶음탕
여러가지 피코크 밀키트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다른 맛있는 밀키트도 참고해주세요♡
■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밀키트 제품 구성
감자탕팩 / 배추우거지 / 감자수제비 / 라면사리 / 콩나물 / 깻잎 / 대파
전체적으로 다 손질되어 있는 야채들이라 흐르는 물에 씻기만 하면 되서 너무 편리했답니다.
■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밀키트 만들기
1) 동봉되어 있는 야채들을 흐르는 물에 씻어주세요.
콩나물, 대파, 배추우거지, 깻잎 등을 흐르는 물에 씻어주세요. 그리고 물기를 제거해서 한쪽에 놓아주세요.
2) 깻잎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는 돌돌 말아서 가위로 잘라주었답니다.
◎ 준비된 야채!
야채는 밀키트 용기 뚜껑을 헹구면 일회용 그릇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뚜겅에 씻은 야채들은 놓아주세요.
3) 물과 감자탕 팩, 배추 우거지를 냄비에 넣고 끓여주세요.
물 500ml와 감자탕 팩, 그리고 배추 우거지를 한번에 냄비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강한 불에 끓여주세요. 국물이 끓을 때까지 뚜껑을 닫고 계속 끓여주세요.
4) 국물이 끓으면 콩나물, 대파, 감자수제비, 라면사리를 넣고 계속 끓여주세요.
국물이 끓기 시작하면, 가스불을 중불로 해주세요. 그리고 약 4~5분간 끓여주세요. 끓이실 때, 뭉친 소스가 있으면 안되니 숟가락으로 한번 저으면서 잘 풀어주세요. 그리고 콩나물, 대파, 감자수제비, 라면사리를 다 넣어주세요. 재료들을 다 넣고 추가적으로 4분정도 더 중불로 끓여주세요.
5) 마지막으로 깻잎을 넣고 끓여주세요.
계속 팔팔 끓이면서 마지막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두었던 깻잎을 넣어주세요. 깻잎을 넣고 약 1분정도 더 팔팔 끓여주시면 완성입니다.
6)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완성!
라면사리와 수제비 그리고 진한 국물이 맛있는 콩비지 감자탕 완성입니다.
우선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은 국물이 진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이라 우선 저랑 용용맘은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요. 감자탕 국물에 콩비지의 구수함이 더해져서 계속 국물을 먹게 되더라구요 매운 맛은 없고, 깊고 진한 맛의 국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딱 밥 한숟가락이랑 먹으면 좋은 국물이었답니다. 용용맘도 국물이 맛있었는지, 계속 국물을 먹더라구요. 저랑 용용맘이 평소에 먹던 감자탕과는 조금 달랐는데, 그 이유가 구수한 콩비지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그 콩비지가 특이해서 맛이 이상하기 보다는 더 고소하고 깊어진 맛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랑 용용맘은 콩비지 감자탕만 먹어도 배불러서 못먹었는데요. 팁으로 자작하게 국물을 남겨 밥이랑 김가루, 참기름을 넣어 볶아드시면 맛있는 볶음밥을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만족스러운 저녁 한끼를 해결하였답니다.
오늘은 이마트의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밀키트를 먹어보았는데요. 이마트 피코크는 역시 맛있었습니다. 딱히 불호가 없이 대중적인 맛인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오늘 먹은 피코크 콩비지 감자탕! 처음에 용용맘이 콩비지 때문에 사기를 망설여 했지만, 먹고 보니 콩비지와 감자탕이 만나 더 맛있는 국물이 탄생해서 누구보다 맛있게 먹었는데요. 얼큰한 감자탕을 많이 이 드셨을텐데, 콩비지가 들어간 구수하고 진한 감자탕으로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밀키트는 간편조리가 특징이자나요? 집에서 손쉽게 감자탕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다가오는 주말, 구수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감자탕 한번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에 또 뵐게요~ 감사합니다.